• 온라인 카지노 뉴스 사이트

강도는 마분지 총으로 UFC 전투기를 강탈하기 위해 고통스러운 가격을 지불합니다


폴리아나 비아나 , UFC strawweight (115lbs / 52kg) 전투기는 브라질의 리오 데 자네이로에서 시도 된 강도의 희생자였습니다.


비아나는 리오 데 자네이루의 서쪽 지역 인 Jacarepagua에있는 한 남자가 그녀에게 다가 갔을 때 아파트 단지 앞에서 우버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.


강도는 자신의 휴대 전화를 훔치려 고 무기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.


Viana는 MMAjunkie에게 말했다.


그는 정말로 나에게 가깝다. 나는 '그것이 총이라면, 그에게 그릴 시간이 없을 것이다.


그래서 나는 일어 섰다. 나는 두 개의 펀치와 킥을 던졌다. 그는 떨어졌고, 나는 뒤쪽에서 알몸으로 숨 막히게 그를 잡았다. 그때 나는 그 사람을 우리가 전에 있던 장소에 앉히고 말했다. '이제 우리는 경찰을 기다릴 것입니다.'


'총'은 골판지 컷 아웃 이었어.


그녀는 경찰이 도착할 때까지 키 무라 같은 자세로 팔을 움직이지 않게 유지한다고 말했다.


그는 펀치를 아주 빨리 가져 갔기 때문에 두려웠다 고 생각합니다. 그래서 그는 더 이상 반응하지 않았다. 그는 '나는 방금 시간을 물어 봤다.'와 같이 나를 풀어달라고했다. 나는 그가 매우 화가났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'시간을 내 엉덩이에 묻었다.'고 말했습니다. 나는 내가 풀어주지 않을 것이며 경찰에게 전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.


그는 '경찰에게 전화하십시오.'라고 말했습니다. 왜냐하면 그가 겁 먹었으므로 나는 그를 더 때려 눕힐 것입니다.


비아나에 따르면, 그들은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응급 치료 시설에 데려 갔다. 그리고 경찰서에 신고했다. 그 남자는 이전에 체포되어 최근에야 석방되었다.

조회 0회
  • 대표자 : 사회 아이콘

April 12, 2025

©2018 by sergtdtgdrfgbdfhgrg. Proudly created with Wix.com